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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911 스포츠에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고 나면 포르쉐 911 스포츠를 이해할 겁니다. 포르쉐 911 스포츠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포르쉐는 핵심 팬들의 지속적인 참여를 유지하기 위해 한정판 및 스페셜 에디션 911을 생산하는 마스터이며, 최신 제품인 새로운 911 스포츠 클래식은 은행 계좌를 굴리기 위해 향수에 베팅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2009 년 997 세대 포르쉐 911 스포츠 클래식에서 250 유닛으로 만들어졌으며 모두 데뷔 후 48 시간 이내에 판매되었음을 기억할 것입니다. 스포츠 클래식 시리즈의 신선한 화신은 같은 경로를 따르지만, 포르쉐가 992 기반 모델의 1,250 가지 예를 만들 것이므로 몇 가지 (슬림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 클래식 모델이 미국에서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수동 기어 박스 가있는 가장 강력한 911

포르쉐-911-스포츠-외관-전면-디자인

997 스포츠 클래식은 402hp를 생산하는 당시의 Carrera S를 중심으로 제작되었지만 포르쉐는 동일한 3.7 리터 트윈 터보 차저 플랫 식스를 사용하여 와이드 바디 992 터보 S를 기반으로 새로운 버전으로 탄도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터보에는 572hp 및 553lb-ft, 터보 S, 640hp 및 590lb-ft는 모두 AWD와 8단 듀얼 클러치 자동으로만 제공되는 반면, 스포츠 클래식의 플랫 식스는 542hp 및 442lb.-ft로 디튜닝되어 있으며, 7단 수동 기어박스는 뒷바퀴만 구동합니다. 따라서 911 제품군에서 가장 강력한 수동 기어 박스 모델입니다. 포르쉐는 스포츠 클래식의 레이아웃과 호환되는 출력을 제공하기 위해 엔진 매핑을 수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다른 성능 수치는 발표되지 않았지만 설정을 감안할 때 무게가 약 70kg 또는 154 파운드 적음에도 불구하고 911 터보의 2.7 초 0-60mph (96km / h) 스프린트 시간보다 뒤처질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본질적으로, 스포츠 클래식은 성능 측면에서 GTS와 터보 모델 사이의 슬롯입니다. 다른 표준 성능 기능으로는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 세라믹 복합 브레이크, 포르쉐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PDCC), 리어 액슬 스티어링,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및 포르쉐가 객실에서 일부 단열재를 제거함에 따라 내부에서 더 크게 들리도록 특별히 개조된 스포츠 배기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스포츠 클래식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

포르쉐-911-스포츠-외관-측면-디자인


외관에 관해서는, 그것은 브랜드의 스토리 과거의 복고풍 분위기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세부 사항에 들어가기 전에, 스포츠 클래식은 911 터보의 넓은 엉덩이를 유지하지만, 이상하게도 후자의 후방 공기 입구를 버린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외부에서 가장 뚜렷한 변화는 1973 년 Carrera 2.7 RS에서 영감을 얻은 후퇴 오리 테일 스포일러와 1967 년 911S에 호미지를 지불하는 블랙 트리밍이 있는 20 인치 전면 및 21 인치 후면 5 스포크 합금으로 시작되지만 997 스포츠 클래식에서 착용 한 블랙 센터 Fuchs 스타일의 림만큼 시원하지는 않습니다. 스페셜 에디션은 마지막 차와 비슷한 모델 전용 스포츠 그레이 메탈릭 색상으로 칠해져 있으며, 두 개의 밝은 회색 줄무늬가 상단을 가로질러 달리고 있습니다. 그 색상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솔리드 블랙, Agate Grey Metallic 및 Gentian Blue Metallic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측면에는 '포르쉐'와 레이싱 스타일의 숫자 스크립트가 있지만, 적어도 포르쉐의 디자이너들은 문에 배치되는 것을 제한하는 '허비 더 러브 버그'를 완전히 피했습니다. 또 다른 좋은 소식은 1과 99 사이의 숫자를 지정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여기에 청소년 Elon Musk Twitter 농담을 삽입하십시오), 이러한 그래픽은 페인트가 아닌 데칼로 의도적으로 적용되므로 언제든지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한정 모델 특유의 다른 디자인 요소로는 고정 스포일러 립, 금색 배지 및 911 터보 모델에서는 제공되지 않고 중앙에 딥 한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 (CFRP) 후드가 있습니다. 이 들여 쓰기는이 에디션에 특별한 탄소 이중 버블 지붕과 일치합니다.

달콤 해 보이는 인테리어

포르쉐-911-스포츠-내관-디자인

그러나 포르쉐가 대시 보드와 도어 패널의 하단 절반을 장식하는 가벼운 클래식 코냑 가죽과 대조되는 좌석을 위한 Pepita 디자인으로 알려진 하운드 스투스 패턴으로 갔기 때문에 911 스포츠 클래식에 들어가면 진정한 대접입니다. 사진을 쪼그리고 앉아 있으면 대시 보드를 가로질러 매우 얇은 어두운 Paldao 나무 트림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슈투트가르트의 디자이너들은 디지털 계기판과 스포츠 크로노 시계의 녹색 숫자 및 악센트와 함께 흰색 바늘과 스케일 표시, 양각 머리 받침대, 승객 측에 일련번호가 있는 배지 등 이 모델을 차별화하기 위해 객실 전체에 몇 가지 작은 세부 사항을 심었습니다. 또한 한정판 모델을 소유하는 것과 함께 911 Sport Classic 소유자는 Porsche Design에서 고유 한 시계를 구입하여 추가 비용으로 자동차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르쉐 911 스포츠 가격

포르쉐는 첫 번째 사례가 2022년 말에 북미에 도착할 예정이며, 가격 정보는 시장 도착에 더 가깝게 발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이미 7 월에 판매되는 독일에서 새로운 911 스포츠 클래식의 가격이 € 274,714 (오늘날의 자유 낙하 유로 요금으로 거의 $ 290,000) 또는 911 터보보다 € 80,000 ($ 85,000) 더 비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터보가 $ 174,300 (MSRP에서 찾을 수 있는 경우)부터 시작하므로 스포츠 클래식은 $ 260,000 근처에서 가격이 책정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구형 911 스포츠 클래식의 사용된 예가 최근 몇 년 동안 MSRP의 여러 번 판매되었으며 이것이 다시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지 않을 이유가 없기 때문에 서둘러 포르쉐 딜러를 최대한 빨리 탑승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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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911 스포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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