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소술사 럭스 조합 간단하게 알아보자
원소술사 럭스 조합을 탐구해 보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고 나면 원소술사 럭스 조합을 이해할 겁니다. 원소술사 럭스 조합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원소술사 럭스 조합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https://blog.kakaocdn.net/dn/ce3Lk6/btr1T6x2Dro/WGdTAZHeGg5odZkedKYpk1/img.jpg)
원소술사 럭스 스킨
리그오브레전드에는 다양한 초월급 스킨이 존재하는데요, 나는 그중에서도 제일 완성도 높은 스킨을 하나 꼽으라고 한다면 주저 없이 원소술사 럭스를 선택하고 싶다. 10가지의 원소 형태로 변신이 가능하며, 각 원소별로 일러스트, 스킬 이펙트, 귀환 모션, 변신 모션이 다 다르기 때문에 원소술사 럭스 스킨 한 개로 10가지의 스킨을 이용해 볼 수 있는 매우 완성도 높고 혜자스러운 스킨이다.
원소술사 럭스는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줄 경우 원소 게이지의 % 가 채워지고 이 게이지가 100%를 달성하면 원하는 속성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속성을 어떻게 조합하느냐에 따라서 다양한 원소로 변신이 가능한데요, 처음 시작하는 빛 속성을 제외하고 9개의 속성이 존재하다 보니 게임을 플레이할 때 어떤 속성을 조합해야 내가 원하는 원소로 변신이 가능한지 헷갈리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오늘은 쉽고 빠르게 원소술사 럭스 조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기본 메커니즘은 처음 시작 시 빛 속성으로 시작하며, 원소 게이지를 다 채울 경우 1차 원소인 불 / 물 / 대기 / 자연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된다. 1차 원소를 선택한 뒤 다시 게이지를 채우면 처음 선택한 원소를 제외한 나머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1차에 불을 선택했다면 그다음 속성 선택 시 불을 제외한 물 / 대기 / 자연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방식이다. 이 조합을 토대로 2차 속성인 용암 / 폭풍 / 신비 / 얼음 / 어둠을 선택할 수 있다.
원소술사 럭스 조합표
기본 메커니즘을 알았다면 이제는 조합을 알아볼 시간이다. 위 조합표를 참고하시면 이해하시기 매우 편한데요, 예를 들어 용암으로 변신하고 싶다면 처음 선택 시 불을 선택하고 그다음 속성을 선택할 때 자연을 선택하면 2차 속성인 용암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이 순서는 바뀌어도 상관이 없기 때문에 자연으로 시작해서 불을 선택해도 똑같이 용암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용암 - 자연 + 불
신비 - 자연 + 물
얼음 - 대기 + 물
폭풍 - 대기 + 불
어둠 - 대기 + 자연 / 불 + 물
(각 속성의 시작 순서는 상관 없음)
원소술사 럭스 조합을 전달해 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