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자동차/렉서스

2022 렉서스 IS 가격, 디자인, 성능 알아보기

자동차가 너무 좋은 차박사 2022. 4. 11. 13:10
반응형

렉서스 IS는 소형 럭셔리 세단에서 경쟁력 있는 선택입니다. 운전의 재미와 함께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세단에 대한 아이디어가 마음에 든다면 IS처럼 럭셔리함, 드라이빙 참여, 가치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자동차는 거의 없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미학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2022 렉서스 IS의 큰 뉴스는 V8 옵션의 반환입니다. 새로운 렉서스 IS 500 F Sport는 강력한 5.0리터 V8 엔진으로 구동되는 근육질의 스포츠 세단입니다. 또한 이 차의 의도를 의심할 여지를 남기지 않는 스포티한 외관 패키지를 추가합니다. 스타일과 럭셔리를 빠르게 진행합니다. IS는 BMW 3 시리즈, 벤츠 C클래스, 아우디 A4 등 독일 럭셔리 세단과 경쟁합니다. 캐딜락 CT4 및 인피니티 Q50과 같은 미국 및 일본 제품과 경쟁한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인상적이지 않은 연비와 뒷좌석이나 트렁크 공간이 많지 않다는 점을 제외하고 IS는 다른 모든 것을 잘 수행하는 균형 잡힌 세단입니다.

렉서스-is-실외디자인

2022 렉서스 IS 가격 

국내출시는 아직 확정된 바 없어서 미정이지만 해외에서는 2022 렉서스 IS 300 RWD의 가격은 $38,625부터 시작합니다. IS 300 AWD는 $40,625부터 시작하며 IS 350 F Sport RWD는 $43,050부터 시작합니다. AWD는 IS 350에서 2,000달러 옵션입니다. V8 구동 IS 500 F 스포츠는 56,500달러부터, IS 500 프리미엄은 61,000달러부터, 북미에서 500대 한정판 IS 500 런치 에디션은 67,400달러부터 시작합니다. 렉서스 IS의 가격은 제네시스 G70 , 볼보 S60 , 아우디 A4와 비슷하다. 렉서스는 캐딜락 CT4 및 인피니티 Q50 보다 비싸고 벤츠 C클래스 및 BMW 3 시리즈보다 저렴합니다.

렉서스-is-실내디자인

2022 렉서스 IS 디자인 

실내의 경우 렉서스 IS의 내부는 꽤 훌륭하지만 내부 품질은 클래스 리더와 동등하지 않습니다. 인테리어 세련미에 관해서는 경쟁 클래스에서 팩의 중간 정도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이것이 당신의 첫 번째 고급 자동차라면, 당신은 아마 깊은 인상을 받을 것입니다. 앞좌석의 좌석은 충분히 넓은데 뒷좌석은 약간 빡빡합니다. 이것은 이 클래스에서 예상되는 것이지만 일부 라이벌은 뒤쪽이 더 넓습니다. 고품질 인조 가죽 실내 장식품이 표준입니다. 놀랍게도 천연 가죽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IS의 트렁크 공간은 10.8 입방피트로 이 클래스의 평균보다 낮습니다. 60/40 분할 접이식 등받이 시트는 필요할 때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렉서스 IS 외관 스타일링은 렉서스 RC 쿠페를 닮은 날카롭고 미래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날카로운 라이트 시그니처, 특징적인 렉서스 스핀들 그릴, 차량 뒤쪽 너비에 걸쳐 있는 리어 라이트 바가 있습니다. 렉서스 IS의 모습은 트림에 따라 약간씩 바뀔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S 350 F Sport는 19인치 폭의 휠과 독특한 전면부가 포함된 스포티한 외관 패키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IS 500은 쿼드 팁 배기, 후드의 2인치 벌지, 검은색 리어 립 스포일러 및 10-스포크 Enkei 휠이 있는 후드 아래 V8과 일치하는 근육질의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콤팩트한 렉서스 IS의 크기는 캐딜락 CT4 , 제네시스 G70 , BMW 3 시리즈와 비슷합니다. 일부 이전 세대와 달리 IS는 세단으로만 제공됩니다.

2022 렉서스 IS 성능

IS 350 F Sport는 IS 300에서 더 많은 출력과 토크로 스포츠에 최적화된 V6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RWD는 표준이고 AWD는 선택 사항입니다. 또한 19인치 휠, 차가운 공기 흡입구, 업그레이드된 배기 장치,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 및 냉각된 앞 좌석으로 스포티한 외관 패키지를 추가합니다. 사용 가능한 F 스포츠 다이내믹 핸들링 패키지는 IS의 스포츠 세단 자격 증명을 나타냅니다. RWD 모델에 어댑티브 서스펜션과 Torsen 제한 슬립 디퍼렌셜을 추가합니다. IS 500 F Sport는 후드 아래의 튼튼한 V8 엔진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다른 표준 기능으로는 독특한 외관 패키지, 더 커진 브레이크, 다이내믹 핸들링 패키지의 내용물, 파워 문루프, 전후방 주차 센서가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IS 500 프리미엄 패키지에는 Mark Levinson 프리미엄 오디오, 내비게이션, 360도 카메라, 트리플 빔 LED 헤드라이트 및 파워 리어 선쉐이드가 추가됩니다. 렉서스 IS의 후드 아래에는 세 가지 엔진이 있습니다. 기본 엔진은 2.0리터 터보차저 인라인 4입니다. IS 300 AWD로 업그레이드하면 기본 엔진보다 더 많은 출력과 더 적은 토크로 V6를 얻을 수 있습니다. IS 350에는 300마력 이상의 출력을 내는 V6보다 스포츠에 최적화된 버전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IS 500 F Sport는 강력한 5.0리터 V8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후륜구동은 IS에서 표준입니다. IS 300 및 IS 350의 경우 사륜구동이 옵션이지만 IS 500은 RWD 전용입니다. RWD IS 모델은 8단 자동 변속기를 사용하고 AWD 모델은 6단을 사용합니다.

같이 보시면 유용한 게시글

 

2022 렉서스 NX 가격, 디자인, 성능 알아보기

2022 렉서스 NX 가격, 디자인, 성능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고 나면 2022 렉서스 NX 가격, 디자인, 성능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2022 렉서스 NX 가격, 디자인, 성능의 정보가

carlove.tistory.com

 

2022 렉서스 ES 가격, 디자인, 성능

2022 렉서스 ES 프리미엄 중형 세단은 여러 면에서 승자입니다.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고급스러운 이 차량은 뛰어난 만듦새와 많은 표준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ES는 동급에서 가장 저렴한 차량입

carlove.tistory.com

 

2023 캐딜락 리릭 가격, 디자인, 성능

2023 캐딜락 리릭은 완전히 새로운 전기 중형 SUV/크로스오버입니다. 전기 자동차(EV)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전용 플랫폼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것은 또한 GMC Hummer EV의 기반이 될 것입니다. 리릭은

carlove.tistory.com

2022 렉서스 IS 가격, 디자인, 성능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