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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히 새로운 2022 기아 카니발은 세도나 미니밴 또는 MPV(다목적 차량)를 이어받습니다. 우리는 SUV와 크로스오버가 지배하는 시대에 살고 있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MPV(또는 미니밴)가 여전히 존재 한다는 사실을 잊었을 것입니다 . 그러나 Honda Odyssey, Toyota Sienna 및 Chrysler Pacifica는 여전히 대가족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있습니다.Sedona도 그렇게 하고 있었고 아주 잘 해내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MPV의 새로운 세대인 2022 Carnival로 대체되었습니다. 

기아는 MPV/미니밴 용어를 수정하고 싶어합니다. 왜냐하면 미니밴 세계가 스포츠 세단이나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유능한 트럭의 엄청나게 고성능 버전만큼 흥미롭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MPV 이름에는 미니밴 레이블과 같은 교외 수하물이 없습니다. 그러나 최대 8명의 탑승자를 안전하고 편안하게 운송해야 하는 경우 동급 최고의 내부 및 화물 공간을 갖춘 새로운 카니발과 같은 것이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많은 고급 안전 기능이 표준으로 제공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10년/100,000마일 파워트레인 보증으로 안심 요소를 높입니다.

기아카니발-전면디자인

2022 기아 카니발 가격 (가솔린 3.5기준)

2022년형 가솔린 3.5 (7인승) 개별소비세 3.5% 적용 (2021.07.12.)
노블레스 38,480,000원
아웃도어 (A/T) 37,500,000원
시그니처 (A/T) 42,610,000원
2022년형 가솔린 3.5 (9인승) (2021.07.12.)
프레스티지 (A/T) 31,800,000원
노블레스 (A/T) 36,150,000원
시그니처 (A/T) 40,100,000원
2022년형 가솔린 3.5 (11인승) (2021.07.12.)
프레스티지 (A/T) 31,800,000원
노블레스 (A/T)36,150,000원
시그니처 (A/T) 40,100,000원

2022 기아 카니발 성능

 

카니발의 3.5리터 V6의 290마력이 동급 최고라고 주장하는 기아는 기술적으로 옳습니다. 그러나 Chrysler Pacifica는 287마력에 가깝습니다. 실제 운전에서 이것은 카니발이 사람들과 짐이 가득 차 있을 때에도 충분한 힘입니다. 그러나 이 V6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세게 회전해야 합니다. 262lb-ft의 최대 토크는 상당히 높은 회전 5,000rpm에서 달성됩니다. 다행스럽게도 카니발의 우수한 방음 기능은 일반적으로 편안한 경험에 기여하지만 자유롭게 회전하는 엔진입니다. 결과적으로 편안한 것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카니발에는 스포츠 설정이 포함된 주행 모드가 있지만 승객이 탑승하면 에코 모드의 부드러운 응답이 모두에게 더 즐겁습니다. 어느 쪽이든, 제동 동작은 잘 보정된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운전의 용이함을 더하는 것은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지만 여전히 정확한 느낌을 주는 조향 시스템과 탁월한 외부 시야입니다.  카니발은 우수한 신형 K5 세단과 동일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합니다. 여기에는 초고장력 강철을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기존 세단의 것보다 더 가볍고 강하고 조용하게 기초를 만드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비틀림 강성은 기아의 서스펜션 엔지니어들이 카니발의 승차감을 미세 조정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서스펜션은 코너를 통과하는 동안 침착한 상태를 유지하면서 도로의 결함을 넘어 흐르도록 관리합니다. 차체가 덜 굴러간다는 것은 차멀미의 가능성이 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그리고 가장 낮은 트림을 제외하고 모두 표준인 부분 자율 고속도로 주행 보조 기능이 잘 작동합니다.

2022 기아 카니발 디자인

외관 디자인 - 2022 카니발을 통해 기아는 흥미로운 스타일링으로 고품질 차량을 공급하는 기업으로서 끊임없는 노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전면 3/4 뷰에서 카니발에는 SUV의 힌트 이상이 있습니다. 텔루라이드 SUV와 2021년 신형 쏘렌토 SUV를 만든 기아차 캘리포니아 스튜디오에서 설계됐다. 뒤에서 카니발은 더 미니밴처럼 보입니다. 실내 - 새로운 카니발에서 특히 주목할만한 점 중 하나는 이것이 후드에 재설계된 기아 로고가 있는 최초의 차량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멋진 주간 주행등과 리어 스포일러 뒤에 교묘하게 숨겨진 리어 와이퍼가 있습니다. 상단 트림은 전동 조절 기능이 있는 열선 및 통풍 2열 시트, 날개형 헤드레스트 및 확장 가능한 다리 지지대를 제공하는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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