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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아우디 A3 프리미엄 콤팩트 세단이 올해의 새로운 세대로 들어섭니다. BMW 2 시리즈 그란 쿠페 및 벤츠 A클래스와 마찬가지로 2022 A3는 스타일, 기술, 장비 및 세련미와 같은 대형 럭셔리 세단의 기능과 클래스 대부분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지만 더 작은 크기에서 패키지로 제공되는 부분입니다.



즉, 2022 아우디 A3와 S3는 이전보다 약간 더 길고, 더 넓고, 더 높아졌고, 또한 더 많은 마력과 토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A3에는 이제 주행 중 동력을 추가하고 연비를 크게 개선하는 48 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있습니다. 2022 아우디 A3 및 스포티한 S3 변형이 현재 해외에서 판매 중입니다. 2022년 여름쯤 시점에서 401마력의 강력한 아우디 RS 3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2022 아우디 a3 풀체인지 가격 

국내에서는 아직 미출시이지만 A3 풀체인지의 가격은 유럽 기준 2만7700유로(약 3700만 원)부터 입니다.
해외 가격 - 프리미엄 트림의 전륜 구동(FWD) 2022 아우디 A3 40 TFSI의 제조업체 권장 소매가격(MSRP)은 $33,900입니다. Premium Plus 및 Prestige 트림에서 FWD A3의 가격은 각각 $37,200 및 $41,200입니다. 4륜 구동(AWD)을 사용하는 2022 아우디 A3의 가격은 $35,900, $39,200 및 $43,200(Premium, Premium Plus, Prestige)입니다.

스포티한 2022 아우디 S3는 Premium, Premium Plus 및 Prestige 트림 레벨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각각 $44,900, $47,700, $51,500입니다. 미국에서 세단으로만 판매되는 신형 2022 아우디 RS 3의 가격은 2022년 여름에 6만 달러에 가까워질 것입니다.

2022 아우디 a3 풀체인지 디자인 

실내 디자인 - 이전 모델과 비교하여 치수가 약간 증가하여 전면에 거의 1인치 더 많은 헤드룸과 약간의 추가 숄더 공간이 생겼습니다. 3세대가 이 영역에서 비좁은 것은 아닙니다. 휠베이스는 동일하게 유지되므로 누군가가 이전에 뒤쪽 쿼터가 너무 작다고 생각했다면(리어 레그룸의 35.1인치), 이번에는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여전히 ​​A클래스 및 2 시리즈 그란 쿠페보다 낫습니다. 새로운 A3의 비즈니스 끝에서 대시보드와 계기판은 새로운 10.1인치 인포테인먼트 터치스크린과 아우디의 버츄얼 콕핏 디지털 운전자 디스플레이로 활기를 띠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고급 하이테크 환경입니다. 이 캐빈은 아우디 A6과 같이 더 크고 더 비싼 부품(확대된 경우)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외관 스타일링 - 새로운 A3는 이전보다 약간 더 길고, 더 넓고, 더 높아졌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1인치의 분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1.6인치를 늘려서 총 14.8피트를 만드는 길이만 소수점의 다른 쪽이 됩니다. 트렁크 공간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골프 클럽 3세트가 들어갈 정도입니다. 구형 A3에서 평준화되었던 무미건조함에 대한 모든 비난은 새 모델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미래에서 온 아우디처럼 보입니다. 또한 이전보다 공기역학적으로 효율적입니다. 항력 계수는 0.26이라는 인상적인 수치를 보이며 패널로 덮인 차체와 더 부드러운 미러 덕분입니다. 새로운 A3와 S3 모두에 옵션인 블랙 옵틱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어 검은색 지붕과 검은색 배기 팁이 제공됩니다. S3에는 표준 쿼드 배기 시스템도 있습니다.

2022 아우디 a3 풀체인지 성능

엔진 및 변속기 - 2022 아우디 A3에는 201마력과 221lb-ft의 토크를 생성하는 터보차저 2.0리터 4기 통 엔진이 있습니다. 7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는 앞바퀴에 동력을 전달하거나 콰트로 4륜 구동을 주문한 경우 4개 모두에 동력을 전달합니다. 아우디 S3에서 터보차저 2.0리터 4기 통 엔진은 306마력과 295lb-ft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사륜구동과 마찬가지로 7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가 표준입니다. 아우디 RS 3 모델이 2022년 여름에 출시되면 강력한 401마력과 369lb-ft의 토크를 생성하는 터보차저 2.5리터 5기 통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7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와 짝을 이루고 리어 디퍼렌셜은 아우디가 말하는 토크 스플리터로 대체됩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각 리어 액슬에 다중 클러치 디스크를 사용하여 외부 리어 휠이 코너에서 더 많은 토크를 전달하여 차량의 민첩성을 향상하고 코너링 라인을 조여줍니다. RS 3에는 사용 가능한 모든 리어 토크가 리어 휠 중 하나로만 전송되는 제어된 드리프트 모드도 있습니다.

2022 아우디 a3 풀체인지 가격, 디자인, 성능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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