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형 도요타 라브 4(RAV4)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형 SUV/크로스오버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리고 잘합니다. 도요타 가 최초의 RAV4로 이런 종류의 차량을 거의 발명했기 때문에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것은 또한 1994년에 라브4가 출시된 이후로 천만 명이 넘는 집이 발견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소형 크로스오버 중 하나입니다. 현재 세대는 2019년에 데뷔한 5번째 세대입니다. 그래서 여기에 다음과 같은 기술을 적용한 소형 크로스오버가 있습니다. 아마도 최첨단은 아니지만 뛰어난 가계의 이점과 함께 여전히 충분히 현대적입니다. 넓고 안전하며 연료 효율성이 높은 RAV4는 새로운 소형 크로스오버 SUV를 찾는 사람의 최종 후보 목록에 있어야 합니다. 2022 RAV4 Hybrid 및 2022 RAV4 Prim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에는 각각 자체 리뷰가 있습니다.

2021 토요타 라브 4(RAV4) 가격 (가솔린 2.5 기준)

한국 기준- 2021년형 가솔린 2.5 개별소비세 3.5% 적용 (2020.09.23.)
 2WD (A/T) 36,000,000원

2021년형 가솔린 2.5 하이브리드 개별소비세 3.5% 적용 (2020.09.23.)
 2WD (A/T) 40,590,000원
 AWD (A/T) ℓ46,270,000원

해외기준 - 2022년형 도요타 라브 4 LE의 시작 가격은 $26,525이고 목적지 요금은 $1,215입니다. 전륜구동은 $ 975를 추가합니다. 범위의 상단에는 4륜 구동이 표준인 TRD 오프로드 RAV4가 있습니다. $36,465부터 시작합니다. 수많은 라이벌 중 눈에 띄는 선수가 있다. Honda CR-V는 약 $25,000부터 시작하고, Subaru Forester와 Kia Sportage는 둘 다 약 $25,2000부터 시작하며 , Ford Escape는 몇 백 개 더 비싸고 Mazda CX-5는 RAV4와 비슷한 가격이 책정됩니다.

2022 도요타 라브 4(RAV4) 디자인 

외관 디자인 - 2022 라브 4의 변경 사항 중 하나는 베이스 LE를 제외한 모든 트림에 더 날카로워 보이는 헤드라이트를 포함한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버전에는 다른 그릴 처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LE, XLE 및 XLE Premium에는 검은색 육각형 패턴이 있고 Limited는 짙은 회색 금속 패턴입니다. Adventure 및 TRD Off-Road 모델은 2톤 색상 구성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valry Blue는 TRD 오프로드에서 제공되는 새로운 도색입니다.

실내 - 2022 RAV4가 실내에 앉아 있을 때 콤팩트 크로스오버라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헤드룸과 레그룸은 두 좌석 열 모두에서 충분하며, 60/40 분할 뒷좌석을 모두 접으면 화물 공간이 37.5 입방피트에서 69.8 입방피트로 확장됩니다.
트림 레벨이 더 플러시 되면 내부도 플러시 됩니다. XLE Premium에는 가죽으로 감싼 스티어링 휠과 모조 가죽 시트 표면이 있습니다. Adventure 트림은 오렌지 스티칭으로 실내 장식을 장식하고 TRD Off-Road에는 빨간색 스티칭이 있습니다. Limited는 파란색 주변 조명과 함께 짙은 갈색 인테리어를 강조합니다. 모든 버전에는 전면에 소프트 터치 플라스틱이 있습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설명서를 참조하지 않고 협상할 수 있을 만큼 쉽습니다. 우리의 유일한 바람은 Toyota가 방음에 조금 더 관대했다는 것입니다. 고속도로 속도에서는 약간 시끄럽습니다. 올해 2022 RAV4의 모든 버전에는 LED 조명이 있는 잠금 글로브 박스가 있습니다. XLE 트림을 시작으로 다양한 스위치가 점등됩니다. 그리고 Limited 트림에는 8방향 전동 조절식 조수석 시트가 있습니다.

2022 도요타 라브 4(RAV4) 성능 

엔진이 성능보다 연비에 더 중점을 두고 튜닝되면 가파른 오르막길에서 때때로 좌절할 수 있습니다. 2022년형 라브 4의 4기 통 유닛은 그러한 엔진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통근, 학교 달리기 및 지역 심부름의 경우 신뢰성에 대한 토요타의 완벽한 명성과 함께 연료 효율성이 더 높이 평가됩니다. 엔진은 높은 회전수에서 약간 거칠게 들리지만 라브4에서는 드문 경우일 것입니다. T토요타는 라브4를 가능한 한 쉽게 만들기 위해 제어 장치를 배치하고 조향 느낌과 같은 것을 보정했습니다. 운전자에게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올려진 자세는 바깥쪽 시야에 도움이 됩니다. 서스펜션은 침착함보다 편안함을 위해 조정되지만 노면에서 방금 던진 어떤 것에도 충분히 빠르게 반응하지 못하는 것처럼 때때로 정교하지 않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라브4는 무게를 특히 잘 위장하지 않습니다. TRD 오프로드에는 전천후 타이어와 전문 서스펜션이 있지만 XLE 프리미엄, 어드벤처 및 리미티드 모델과 동일한 8.6인치의 지상고가 있습니다. 이는 LE 및 XLE보다 0.2인치 더 높습니다. 바위를 기어오르는 스릴을 원하는 사람은 아직 지프 카탈로그를 버리지 말아야 합니다.

더 넓은 2022 라브4 범위에는 하이브리드가 포함되지만 이 기존 버전에는 203마력과 184lb-ft 토크를 개발하는 2.5리터 4기통 엔진이 있습니다. 8단 자동변속기는 이를 기본 구성으로 앞바퀴(FWD)에 전달한다. AWD(4륜 구동)는 선택 사항입니다. Adventure 및 TRD Off-Road 모델이 표준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예외입니다. 최대 견인 능력은 3,500파운드입니다. 그것은 Adventure 및 TRD Off-Road 모델에만 해당됩니다. 나머지 범위는 1,500파운드를 끌 수 있습니다.

2.5리터 인라인 4
203마력 @ 6,600 rpm 184lb
-ft 토크 @ 5,000 rpm
EPA 도시/고속도로 연비: 27/35 mpg(LE FWD, Limited FWD), 27/34 mpg(LE AWD), 28/ 35 mpg(XLE/XLE Premium FWD), 예상 27/22 mpg(XLE/XLE Premium AWD), 예상 25/33 mpg(Adventure AWD, Limited AWD), 25/32 mpg(TRD 오프로드 AWD)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