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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도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중형 세단 은 평균 52 mpg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 자동차에는 그 자체로 쉽게 당연하게 여길 수 있는 두 가지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함께 감사할 가치가 있는 것을 만듭니다.

첫째, 수십 년 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안정적이고 견고한 것으로 입증된 자동차인 캠리입니다. 도요타의 전통적인 베스트셀러 중 하나이며 이 SUV 시대에 여전히 잘 작동합니다.

둘째, 하이브리드 기술이 있습니다. 도요타 는 20세기에서 21세기로 넘어가면서 1차 프리우스에 그것을 도입했고, 그 이후로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 함께, 그들은 낮은 배기가스와 낮은 연료 요금을 가진 훌륭한 중형 세단을 만듭니다. 약 52 mpg. 가장 기본적인 LE 트림 레벨에서 달성되지만 더 높은 트림은 여전히 ​​46 mpg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2022년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가격

한국 기준 - 2022년형 가솔린 2.5 하이브리드 개별소비세 3.5% 적용 (2021.05.18.)
 LE (A/T) 37,620,000원
 XSE (A/T) 43,570,000원
 XLE (A/T) ℓ42,970,000원

2022년형 가솔린 2.5 개별소비세 3.5% 적용 (2021.05.18.)
 XLE (A/T) 36,690,000원

해외기준 - 가장 저렴한 LE 트림 레벨에서 2022 Camry Hybrid의 제조업체 권장 소매가격(MSRP)은 $27,380이며 대상 요금이 추가됩니다. 범위의 최상단에 있는 XSE는 $32,820부터 시작합니다. 대부분의 옵션을 사용하면 $40,000에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일반 Camry가 Honda Accord와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고 있는 것처럼 Camry Hybrid의 가장 큰 라이벌은 Accord Hybrid입니다. 가격은 약 27,000달러에서 시작하여 약 36,500달러까지 올라갑니다. 현대 소나타 하이브리드 도 3가지 모델의 범위가 $27,000부터 시작하여 거의 $35.5,000에 달하는 볼 가치가 있습니다.

2022년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디자인 

외관 - 2022 캠리 하이브리드의 몇 가지 변경 사항 중 하나는 전면에 있는 모든 하이브리드 배지를 삭제한 것입니다. 2022년에 새로 출시될 Nightshade 코스메틱 변형은 모든 하이브리드 배지를 없애줍니다. 이 차는 낮은 배출 능력을 유지합니다. 누가 보고 있느냐에 따라 좋은 일이 될 수도 있고 좋지 않을 수도 있는 일반 캠리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트림 레벨 간에는 다양한 구별 요소가 있습니다. 놀랍게도 베이스 LE는 가장 공정하지 않습니다. SE는 더 큰 전면 공기 흡입구로 보다 적극적인 자세를 제공합니다. SE를 기반으로 하는 Nightshade는 알로이 휠, 그릴 메시, 사이드 미러 하우징, 도어 핸들, 배지 및 창 서라운드에 검은색 마감을 추가합니다. XLE 및 XSE는 전면에 더 많은 크롬을 뿌립니다. XSE는 또한 검은색 지붕이 있는 몇 가지 색상을 제공합니다.

실내 - 흥미롭네요. 캠리와 관련하여 누군가가 그런 말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일 수도 있지만 인생은 참으로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센터 콘솔의 좌우 대칭적인 디자인과 관련이 있습니다. 산만해지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인 작업 방식에서 좋은 변화를 가져올 뿐입니다. 더 큰 인포테인먼트 터치스크린에 대한 수요가 계속됨에 따라 대시보드에 앉을 수 없을 정도로 커져 이제 자랑스럽게 서 있습니다. 캠리 하이브리드처럼 말이죠. 아마도 덜 흥미롭지만 덜 환영받는 것은 편안한 좌석, 짧은 시간 안에 이상적인 운전 위치를 찾는 능력, 뛰어난 외부 시야, 괜찮은 품질의 재료 및 모든 것이 결합된 방식입니다. 38인치의 뒷좌석 레그룸은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의 40.4에 뒷좌석을 차지합니다. 그러나 두 차량 모두 성인 4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필요하지 않은 한 아무도 실제로 사용하지 않는 중간 뒷좌석의 엘프일 수도 있습니다. 혼다는 트렁크 공간에서도 상을 받았습니다. 캠리 하이브리드의 15.1보다 16.7 입방 피트입니다. 즉, 캠리의 트렁크는 여전히 대부분의 용도에 충분히 크고, 60/40 분할 접이식 뒷좌석은 약간의 다용성을 추가하며, 이는 하이브리드가 아닌 캠리 트렁크와 동일한 크기입니다. 따라서 하이브리드 구동계의 구성 요소를 추가해도 해로운 영향은 없습니다.

2022년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성능 

하이브리드를 사고자 하는 사람은 의심할 여지없이 1갤런의 가솔린에서 가능한 한 많은 양을 짜내는 것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저 구름 저항 고무(하이브리드에는 최적의 연비에 기여하는 특수 타이어가 있음)가 도로를 만날 때마다 최대의 스릴을 추출하는 것과는 대조적입니다. 그런 마음가짐이라면 새로운 캠리 하이브리드가 이상적일 수 있습니다. 운전자가 더 빨리 가도록 영감을 받은 자동차보다 여정이 다소 길어질 예정이라면 캠리 하이브리드가 이렇게 편안한 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러나 연료 절약을 위해 치러야 할 작은 비용이 있습니다. 브레이크 에너지 재생 기능은 페달을 처음 밟으면 디스크가 세게 물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제조업체는 하이브리드에서 이 작업을 매끄럽게 처리했으며 도요타가 이에 대해 좀 더 관심을 갖기를 바랍니다. 도요타가 프리우스에 4륜 구동 휠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전륜구동을 사용할 수 없다는 점도 약간 실망스럽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일반 캠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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