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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혼다 파일럿은 중형 3열 SUV/크로스오버 클래스의 주류입니다. 거의 모든 것을 올바르게 수행합니다. 강력하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으며 최대 8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넓고 시설이 잘 갖춰진 객실입니다. 약간의 가벼운 오프로드에도 대처할 수 있습니다.

2022년 혼다는 Sport와 TrailSport의 두 가지 새로운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파일럿 스포츠는 보급형 모델이지만 열선 및 전동 조절식 앞좌석, Apple CarPlay/Android Auto 스마트폰 통합 및 3존 온도 조절 장치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TrailSport는 오프로드 지향 버전입니다. 기존 사륜구동 시스템에 더해 파일럿 트레일스포츠의 서스펜션이 0.6인치 높아졌다. 이 모델은 또한 더 강한 사이드월, 오렌지색 스티치 인테리어 가죽 및 다양한 배지로 공격적인 타이어를 받았습니다. 현재 TrailSport는 트림 수준입니다. 그것은 결국 Honda 트럭과 SUV의 하위 브랜드가 될 것입니다.


2022 혼다 파일럿 가격 

2021년형 가솔린 3.5 개별소비세 3.5% 적용 (2020.11.12.)
 Elite (A/T) 휘발유 3,471cc 8.4㎞/ℓ 59,500,000원

해외기준 - 프론트 드라이브 2022 혼다 파일럿 스포츠의 제조업체 권장 소매 가격(MSRP)은 $37,580입니다. 전 륜구동은 또 다른 $ 2,000입니다. 목적지 요금은 $1,225입니다.

EX-L은 $39,810, SE는 $40,410, 새로운 TrailSport 버전은 $44,310부터 시작합니다. 전륜구동 혼다 파일럿 투어링 모델의 가격은 44,370달러입니다. 캡틴 의자는 300달러가 추가됩니다.

2022 혼다 파일럿 Elite의 경우 거의 $50,000이고 Black Edition은 $51,370부터 시작합니다. 이 매우 잘 갖춰진 모델을 더 비싸게 만드는 몇 가지 방법 중 하나는 395달러에 고급 페인트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비교를 위해 기아 텔루라이드 는 현대 팰리세이드 , 포드 익스플로러 , 스바루 어센트, 쉐보레 트래버스, 닛산 패스파인더, 폭스바겐 아틀라스 와 같은 종류의 재정 야구장인 $33K부터 시작합니다 .

Mazda CX-9와 Toyota Highlander 는 이러한 다른 경쟁자보다 약간 더 비싼 경향이 있지만 여전히 파일럿과 경쟁력이 있습니다.

2022 혼다 파일럿 디자인 

실내의 편안함
스포츠 및 EX-L 트림의 경우 8석, 투어링 트림의 경우 7개 또는 8개, Elite 및 Black Edition 모델의 경우 7개를 수용할 수 있는 2022 파일럿은 넓고 편안합니다. 조용하고 문명화되어 장거리 여행에서도 견딜 수 있습니다. 15개의 컵 홀더가 더 많은 행동을 보이기 시작하는 때입니다.

38.4인치로 2열 뒷좌석 레그룸은 충분합니다. 3열은 당연히 작고 유연한 가족 구성원에게 가장 적합하지만 31.9인치의 뒷좌석 레그룸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 세 번째 좌석 열은 60/40 방식으로 분할되어 평평하게 접힙니다. 화물 공간은 16.5입방피트에서 최대 109.2입방피트까지 확장됩니다.

외관 스타일링
2022 파일럿 제품군에서 가장 눈에 띄는 익스테리어는 20인치 알로이 휠과 다양한 차체 부품이 까마귀의 날개처럼 모두 검은색인 탑 블랙 에디션입니다. 또한 특별한 검은색과 주황색 배지가 있는 새로운 파일럿 TrailSport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파일럿은 어떤 예술적 감각보다 필요성과 실용성의 영향을 더 많이 받은 것처럼 보이는 다소 절제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3열 중형 크로스오버 세계에서 완벽하게 유효한 방법입니다.

이상하게도 루프 레일은 EX를 제외한 모든 트림에 장착됩니다.

2022 혼다 파일럿 성능

엔진 및 변속기
모든 2022 파일럿은 280마력을 생성하는 3.5리터 V6에 의해 추진됩니다. 9단 자동 변속기는 이를 하단 트림의 앞바퀴(FWD)로 보냅니다. 4륜 구동(AWD)은 상위 2개 트림에서 표준이며 다른 곳에서는 선택 사항입니다.

이 V6에서 사용하는 일반 휘발유를 조금 절약하기 위해 공회전 시 정지/재시동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운전자가 재시동 동작이 충분히 매끄럽지 못한 경우 끌 수 있습니다. 실린더 비활성화는 또 다른 연비 측정입니다.

최대 견인 등급은 3,500파운드(FWD) 및 5,000파운드(AWD)입니다.

3.5리터 V6
280마력 @ 6,000rpm 262lb
-ft 토크 @
4,700rpm EPA 도시/고속도로 연비: 20/27mpg(FWD), 19/26mpg(AW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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