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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에선 신차 생산이 중단되었지만 해외에서는 아직도 인기 있는 포르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작고 실용적이며 저렴한 자동차 시장에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2022 기아 포르테를 고려해야 합니다.

포르테는 가장 최근의 업데이트를 통해 Honda Civic 및 Toyota Corolla 와 같은 소형 세단 의 오랜 클래스 리더들과 진지하게 경쟁하게 되었습니다 . 어떤 면에서는 우수한 연비, 강력한 신뢰성 기록, 소형차치고는 꽤 넉넉한 실내로 기존의 유명 브랜드를 능가합니다.

또한 포르테는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모습으로 꽤 스타일리시합니다. 대부분의 기아 와 마찬가지로 인상적인 표준 기능 목록과 직관적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함께 제공됩니다. 포르테는 이 클래스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가치 중 하나입니다.

포르테는 미적 페이스리프트를 포함하여 2022년형에 대한 몇 가지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내비게이션 기반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고속도로 주행 보조, 안전한 출구 경고와 같은 새로 사용 가능한 운전자 지원 기술 기능이 있습니다. 상단 트림에는 새로운 10.2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있습니다.


2022 기아 포르테 가격 

해외 가격 - 2022 Kia Forte는 기본 FE 모델의 시작 MSRP가 $19,090입니다. 중급 LXS는 $19,590부터 시작하며 스포티한 GT 라인은 $21,290부터 시작합니다. 터보차저 GT 모델은 DCT가 장착된 모델의 경우 $23,490부터 시작하며 수동 모델은 추가 $1,000입니다. $995의 목적지 수수료는 모든 포르테 모델에 적용됩니다.

기아 포르테는 컴팩트 세단 클래스 중 더 저렴한 쪽에 있습니다. 혼다 시빅 , 도요타 코롤라 , 닛산 센트라 보다 시작 가격 이 낮습니다 . 포르테와 기계적으로 유사한 현대 엘란트라에 매우 가까운 가격 입니다.

2022 기아 포르테 디자인 

실내의 편안함
기아 포르테는 컴팩트 세단 치고는 꽤 넓은 실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 공간과 머리 공간이 충분하고 뒷좌석에는 성인 2명이 편안하게 앉을 수 있습니다. Forte는 또한 동급에서 가장 큰 트렁크 중 하나를 사용합니다.

포르테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훌륭하지만 하단 트림에 꽤 저렴한 재료가 있습니다. 당신이보고 싶은 것보다 더 단단한 플라스틱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단 트림은 인조 가죽 시트, 소프트 터치 도어 트림 및 가죽으로 감싼 스티어링 휠과 같은 고급 소재를 사용합니다.

외관 스타일링
기아 포르테는 2022년 미학적으로 새로워졌습니다. 포르테는 특히 더 스포티한 GT 및 GT 라인 트림에서 실제보다 더 고급스럽고 비싼 자동차처럼 보입니다. Fire Orange 및 Sporty Blue와 같은 일부 스타일리시한 휠 디자인과 눈길을 끄는 페인트 색상은 스타일 요소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크기 면에서 기아 포르테는 나머지 소형 세단 세그먼트와 일치합니다. 그 치수는 Nissan Sentra , 현대 Elantra 및 Toyota Corolla 및 Honda Civic 의 세단 변형과 거의 동일합니다 .

2022 기아 포르테 성능

엔진 및 변속기
기아 포르테의 후드 아래에는 두 가지 엔진이 있습니다. 표준 엔진은 특히 기본 FE 트림에서 성능과 연료 효율성의 만족스러운 균형을 제공하는 CVT 변속기에 연결된 겸손한 2.0리터 인라인 4입니다.

GT 모델로 업그레이드하면 성능이 크게 향상되는 뛰어난 터보차저 엔진이 제공됩니다. 7단 DCT 변속기 또는 6단 수동으로 제공됩니다. 수동으로 기어를 변속하는 것은 재미있지만 이것은 Forte의 가장 효율이 낮은 버전입니다. 모든 기아 포르테는 사륜구동 옵션이 ​​없는 전륜구동입니다.

2.0리터 인라인 4(FE, LXS, GT 라인)
147마력 @ 6,200rpm 132lb
-ft 토크 @ 4,500rpm
EPA 도시/고속도로 연비: 31/41mpg(FE), 29/39mpg(LXS, GT 라인)

1.6리터 터보차저 인라인-4(GT)
201마력 @ 6,000rpm
195lb-ft 토크 @ 1,500-4,500rpm
EPA 도시/고속도로 연비: 27/35mpg(자동), 22/31mpg(수동)

기아 포르테는 운전하기 좋은 차이지만 일부 소형차는 승차감이 더 좋습니다. Forte의 핸들링은 민첩하고 스티어링은 정확합니다. 도심에서는 날렵하지만 고속도로에서는 여전히 편안합니다. 스포츠 및 컴포트 드라이브 모드는 운전자 입력에 따라 Forte의 성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본 엔진은 만족스러운 성능과 우수한 연비 사이에서 훌륭한 균형을 이룹니다. 연료 효율성이 높은 이유 중 하나는 CVT 자동 변속기 때문입니다. 효율적이기는 하지만 이 CVT는 때때로 부정확하고 때때로 일부 CVT 변속기를 괴롭히는 드론 효과로 고통받습니다.

GT 모델의 터보차저 엔진으로 드라이브는 더욱 흥미진진하다. 멀티링크 리어 서스펜션, 더 커진 브레이크, 스포츠 튜닝 배기가 결합된 이 엔진은 Forte를 Honda Civic Si와 경쟁할 수 있는 진정한 스포츠 컴팩트로 만듭니다. 이 엔진은 빠른 변속 DCT 자동 변속기 또는 매력적인 6단 수동과 짝을 이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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