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기아 EV6는 아마도 기아 가 만든 가장 대담하고 흥미로운 움직임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것은 온순한 이코노박스(Rio의 이전 버전)에서 동급 최고의 크로스오버(Telluride) 및 매혹적인 드라이버 머신(Stinger)으로 변모한 자동차 회사입니다.
이제 특정 플랫폼에서 EV6의 EV가 의미하는 완전히 새로운 전기 자동차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Nissan Leaf와 같은 압도적인 노력과 경쟁하지 않습니다. 테슬라와 맞붙게 됩니다.
바디 스타일 면에서는 하이라이딩 해치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Tesla Model Y 는 유사한 기능 및 스타일 틈새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소리가 어떻게 생겼는지의 중요성은 우리가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볼 때 곧 사라집니다. 매끄럽고 날카로우며 다른 기아차와 닮지 않았습니다.
기아 EV6의 최대 주행거리는 310마일입니다. Tesla Model Y는 326마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아 EV6는 50개 주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성능 GT 모델이 2022년 말에 뒤따릅니다. 이 스포티한 전기 기아는 순수 전기 현대 아이오닉 5와 플랫폼을 공유합니다. Tesla Model Y와 함께 기아 EV6는 Volkswagen ID.4 및 Ford Mustang Mach와 경쟁합니다. -이자형. 네, 부분 자율 주행이 가능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전기 EV6는 우리가 본 기아 중 가장 대담하고 흥미진진합니다. 고속 충전 기능, 탁월한 출력, 불안을 줄여주는 최대 주행 거리가 310마일인 넓고 세련된 Tesla 라이벌입니다. 또한 우리는 스마트워치 연결성과 풍부한 능동 안전 기능을 포함하는 EV6의 기술 포트폴리오를 좋아합니다.
2022년 말에 EV6의 GT 버전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한 쌍의 모터로 구동되는 4륜 구동 장치(후방 장치가 자체적으로 362마력을 생성함)와 더 강력한 배터리가 포함됩니다. 이 조합은 EV6 GT에 총 576마력의 경이적인 마력과 3.5초 이내에 정지 상태에서 60mph까지 깜박이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2022 기아 EV6 가격
국내기준 - 2022년형 전기 스탠다드 개별소비세 3.5% 적용 (2021.08.02.)
라이트 2WD (A/T) 저공해1종 전기 370km 5.6㎞/kWh46,300,000원
에어 2WD (A/T) 저공해1종 전기 370km 5.6㎞/kWh47,300,000원
어스 2WD (A/T) 저공해1종 전기 370km 5.6㎞/kWh51,550,000원
라이트 4WD (A/T) 저공해1종 전기 351km 5.3㎞/kWh49,120,000원
에어 4WD (A/T) 저공해1종 전기 351km 5.3㎞/kWh50,120,000원
어스 4WD (A/T) 저공해1종 전기 351km 5.3㎞/kWh54,380,000원
2022년형 전기 롱 레인지 개별소비세 3.5% 적용 (2021.08.02.)
라이트 2WD (A/T) 저공해1종 전기 470km 5.4㎞/kWh50,200,000원
에어 2WD (A/T) 저공해1종 전기 470km 5.4㎞/kWh51,200,000원
어스 2WD (A/T) 저공해1종 전기 470km 5.4㎞/kWh55,950,000원
GT-Line 2WD (A/T) 저공해1종 전기 434km 4.9㎞/kWh56,800,000원
라이트 4WD (A/T) 저공해1종 전기 441km 5.0㎞/kWh53,020,000원
에어 4WD (A/T) 저공해1종 전기 441km 5.0㎞/kWh54,020,000원
어스 4WD (A/T) 저공해1종 전기 441km 5.0㎞/kWh58,780,000원
GT-Line 4WD (A/T) 저공해1종 전기 403km 4.6㎞/kWh59,620,000원
2022년형 전기 GT 사전계약-개별소비세 3.5% 적용 (2021.03.31.)
GT (A/T) 저공해1종 전기 0km 연비인증中68,870,000원
해외기준 - 리어 드라이브 EV6 Wind 버전으로 한 단계 올라가면 가격이 47,000달러로 높아집니다. 4륜 구동 EV6 Wind는 $50,900부터 시작합니다. 360도 카메라 시스템, 원격 스마트 주차 지원, 사각지대 뷰 모니터 및 주차 충돌 방지 시스템이 포함된 EV6 Wind e-AWD 테크 패키지의 가격은 52,400달러부터 시작합니다. 라인 맨 위에는 EV6 GT-Line이 있으며, 가격은 후륜구동으로 $51,200, 전륜구동으로 $55,900부터 시작합니다. 관심 있는 사람들은 576마력의 기아 EV6 GT 버전을 2022년 말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이 가격에서 2022 기아 EV6는 현대 코나 일렉트릭 의 서브컴팩트 크로스오버 및 쉐보레 볼트 EUV 보다 비쌉니다 . Tesla Model Y는 $59K, Ford Mustang Mach-E 는 $45,000, Volkswagen ID.4 는 $42,000부터 시작합니다. 동일한 EV 전용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EV6의 사촌인 새로운 현대 아이오닉 5는 43,650달러부터 시작합니다. 일부 전기 자동차는 특정 주(예: 현대 코나 일렉트릭)에서만 판매되지만 기아 EV6는 전국적으로 판매됩니다. 또한 초기 비용을 상쇄하기 위한 다양한 연방 및 주정부 인센티브가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연방 세금 공제는 최대 $7,500입니다.
2022 기아 EV6 디자인
실내의 편안함
새로운 EV6는 내연 기관과 구동축을 수용할 필요가 없었던 전용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실내는 자동차 길이를 훨씬 더 많이 차지할 수 있습니다. 3열 기아 텔루라이드 중형 SUV/크로스오버와 동일한 휠베이스: 114.2인치입니다.
초경량 스틸을 사용한 특수 앞좌석 디자인과 얇은 프레임으로 일반 좌석보다 슬림한 등받이를 연출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습니다. 독립형 센터 콘솔은 대시보드에 물리적으로 연결하지 않고도 이러한 개방감을 향상시킵니다. 버튼은 기어 레버를 대신하여 더욱 깔끔하게 만듭니다.
대시보드의 주요 기능은 12인치 트윈 스크린 배열로, 하나는 운전자 정보용이고 다른 하나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용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하나의 장치로 통합되어 수평으로 설정되고 약간 구부러지고 눈부심 감소 유리로 덮여 있습니다. 기아가 어디까지 왔는가를 나타내는 메르세데스-벤츠를 설명하는 듯한 느낌이다.
또 다른 고급스러운 터치는 기아가 오디오 애호가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브랜드인 EV6에 Meridian 14스피커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Meridian 시스템을 갖춘 다른 자동차 회사는 Jaguar입니다.
지속 가능한 소재는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든 직물을 사용하여 앞좌석과 뒷좌석을 차지합니다. 또는 비건 가죽의 가용성.
60/40 분할/접이식 뒷좌석 뒤에는 27.7입방피트 크기의 수하물 공간이 있습니다. 이 시트를 접으면 화물 공간이 53.5입방피트로 확장됩니다. EV6의 후드 아래에는 작은 전면 트렁크도 있습니다. 크기는 작지만(입방 피트 미만), 특히 일부 EV 제조업체가 후드를 여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환경에서 감사합니다.
외관 스타일링
기아는 EV6의 외부 디자인이 자연과 삶의 대조와 반대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전기가 양극과 음극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일종의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영감이 실제 모양으로 변환되지만 헤드라이트와 테일라이트(모두 LED)의 처리가 다른 것과 현저하게 다르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테일게이트(핸즈프리 작동 가능)는 또한 새로운 EV6의 실용적인 측면을 강조합니다. 그리고 테일이 차오르는 방식으로 인해 리어 스포일러로 두 배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기아는 전면과 후면 오버행을 짧게 유지하여 잘 배치된 자세를 유지했으며 GT-Line 모델에는 플러시 피팅 도어 핸들이 있어 측면의 어수선함을 최소화했습니다. 알로이 휠 크기는 19~21인치입니다.
2022 기아 EV6 성능
배터리 전원, 충전 시간 및 범위
EV6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는 58kWh(킬로와트시)와 77.4kWh의 두 가지 강점이 있습니다. 더 높은 수준의 배터리를 하나의 모터와 페어링하면 출력이 225마력으로 향상됩니다. 77.4kWh 배터리와 2개의 모터가 결합되어 4륜 구동, 320마력, 정지 상태에서 60mph까지의 시간은 5.1초입니다.
2022년 말에 GT 버전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한 쌍의 모터(후방 장치가 자체적으로 362마력을 생성함)의 사륜구동과 더 강력한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조합은 GT에 총 576마력의 경이적인 마력과 0에서 60mph까지 3.5초 이내에 깜박이는 기능을 부여합니다.
추운 날씨는 배터리 수명에 영향을 미칩니다. EV6에는 냉각수 시스템에서 배터리로 폐열을 전달하는 독창적인 열 펌프가 있습니다. 기아에 따르면 화씨 20도(섭씨 영하 7도)의 온도에서 EV6는 쾌적한 화씨 77도(섭씨 25도)보다 배터리 에너지의 80%를 유지합니다.
EV6 소유자는 350kW 충전기에서 800볼트 DC 급속 충전을 사용하여 5분 이내에 70마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18분 이내에 최대 217마일(10~80%)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11kW 레벨 2 온보드 충전기를 사용하면 더 큰 77.4kWh 배터리를 7시간 10분(240볼트, 40암페어) 만에 10% 충전에서 100% 충전할 수 있습니다.
EV6의 전기 모터는 오일 냉각식이며 사각형 단면 와이어가 특징이므로 구리의 양과 토크 밀도가 증가합니다. 또한 쏘울 EV의 11,000rpm에서 증가한 15,000rpm으로 작동합니다.
영구 자석 전기 모터(Light, RWD)
58kWh 배터리
167마력
EPA 도시/고속도로 등급: 136MPGe/100MPGe
범위: 232마일
영구 자석 전기 모터(Wind 및 GT-Line, RWD)
77.4kWh 배터리
225마력
EPA 도시/고속도로 등급: 134MPGe/101MPGe
범위: 310마일
영구 자석 전기 모터 2개(Wind 및 GT-Line, AWD)
77.4kWh 배터리
320마력
EPA 도시/고속도로 등급: 116MPGe/94MPGe
범위: 274마일
영구 자석 전기 모터 2개(GT, AWD)
77.4kWh 배터리
576마력
EPA 도시/고속도로 등급:
해당 없음 EPA 범위(추정): 200마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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