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현대 엘란트라는 과감한 스타일링, 넉넉한 장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콤팩트 세단 클래스를 뒤흔들었다. 그리고 그것은 현재 세대의 2년 차에 불과합니다.
이 7세대 엘란트라는 또한 넓고 안전하며(충돌 테스트에서 최고 점수) 소유 비용이 저렴합니다. Kelley Blue Book은 이미 2021년 최고의 소형차로 동급 베스트바이를 수상했습니다.
유능한 것부터 코너 조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모델과 그 사이에 하이브리드 구동계가 있는 이 최신 엘란트라는 넓고 깊은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모든 좋은 의미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인 주류 요금을 초월하는 품위와 존재가 있습니다.
새로운 엘란트라 N은 단연 가장 스포티한 모델이며 6단 수동 변속기 또는 패들 시프터가 있는 듀얼 클러치 8단 자동 변속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276마력의 터보차저 2.0리터 엔진과 독일의 유명한 뉘르부르크링에서 튜닝된 스포츠 서스펜션을 갖춘 새로운 엘란트라 N은 트랙션을 향상하는 슬립 제한 차동장치와 더 강력한 브레이크를 좋아하는 열정적인 운전자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2022 현대 엘란트라 가격
2022 엘란트라의 가장 저렴한 버전은 SE로, 제조업체 권장 소매 가격(MSRP)이 $19,950이고 목적지 요금이 추가됩니다. 이것은 포괄적인 안전 장비와 합리적인 수준의 편안함 및 편의 기능이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비용에 민감한 구매자를 쉽게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 단계인 SEL로 가는 비용은 $1,250에 불과합니다. 이것은 더 문명화된 것처럼 보일 뿐만 아니라 몇 가지 옵션 패키지에 적합합니다.
엘란트라 Blue HEV 하이브리드는 $23,850부터 시작합니다. 그리고 스포티한 N 라인(엘란트라 N과 혼동하지 말 것)의 가격은 $24,350부터입니다.
2022 엘란트라의 한정판 버전은 약간 더 비싸며 HEV 변형은 $28,350입니다. 이 차를 더 비싸게 만드는 방법은 실제로 많지 않습니다.
새로운 엘란트라 N은 6단 수동 변속기로 $31,900부터 시작합니다. 8단 자동변속기는 1,500달러다.
경쟁을 보면 엘란트라는 큰 총에 비해 약간의 가격 이점이 있습니다. 2022년형 Honda Civic 은 약 22,000달러에서 시작하며 Toyota Corolla와 Mazda3의 가격은 비슷합니다. Nissan Sentra와 Kia Forte (K3로 개명될 수 있음)는 엘란트라의 재정 차선에 있습니다.
2022 현대 엘란트라 디자인
실내의 편안함
2022년형 엘란트라는 넉넉합니다. 총 내부 공간은 113.6입방피트입니다. 분명히, 그것은 약간 추상적입니다. 그러나 차세대 Honda Civic에는 99.6 입방피트가 있습니다. 리어 레그룸을 비교하면 엘란트라의 38인치는 중형 세단 치수에 가깝습니다. Civic은 37.4인치를 제공합니다.
당연히 리미티드 트림이 가장 고급스럽습니다. Mercedes-Benz와 유사한 듀얼 스크린 배열을 포함합니다. 10.25인치 디스플레이는 운전자 정보용입니다. 이것은 10.25인치 인포테인먼트 터치스크린에 물리적으로 연결됩니다.
이것의 유일한 단점(더 합리적인 가격의 2022 엘란트라에 대한 추가 비용을 제외하고)은 Apple CarPlay/Android Auto 스마트폰 통합에 케이블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하단 트림의 8인치 터치스크린으로 모든 작업이 무선으로 이루어집니다.
트렁크 공간은 14.8입방피트입니다. 이것이 중요한 측면이라면 15.3 입방피트의 기아 포르테를 확인하십시오.
엘란트라 N의 내부는 N 전용 스티어링 휠과 시프터, 낮아진 N 스포츠 시트 및 도어 스커프 패널로 구분됩니다. 스티어링 휠(듀얼 클러치 변속기만 해당)에는 최대 20초 동안 엔진의 최대 출력을 286마력까지 높이는 버튼도 있습니다.
엘란트라 N의 앞좌석 등받이는 표준 엘란트라보다 훨씬 얇아 뒷좌석 레그룸이 향상되었습니다.
외관 스타일링
현대자동차는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일부 소형 세단은 위원회에서 설계한 것처럼 보이고 포커스 그룹의 피드백에 의해 더욱 약화되지만 2022 엘란트라는 다른 자세를 취합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 너무 많이 읽을 수 있지만 새로운 엘란트라는 종이 접기를 정말 잘하고 Zorro의 열렬한 팬이 디자인한 것 같습니다. 금속의 모든 접힌 부분과 측면의 Z자형 슬래시를 살펴보세요. 어쨌든 차가 너무 대담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을 매료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알로이 휠 크기는 15~18인치입니다. N 라인은 다양한 공기역학적 추가 사항 및 독점적인 알로이 휠 디자인과 함께 자체 블랙 마감 그릴 처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새로운 엘란트라 N의 외부는 전면 립 스포일러와 측면 밸런스까지 계속되는 전면 근막 바닥의 N 전용 빨간색 스트립으로 구별됩니다. N은 또한 리어 디퓨저 및 이중 배기 배출구와 함께 독점적인 리어 윙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2 현대 엘란트라 성능
엔진 및 변속기
SE, SEL 및 Limited 버전을 추진하는 2022 엘란트라의 주 엔진은 147마력을 생산하는 2.0리터 4기통 장치입니다. 적은 금액이지만 일부 라이벌과 비슷합니다.
이 엔진은 무단 자동 변속기에 연결됩니다. 2022 엘란트라의 모든 버전은 전륜구동을 사용합니다.
하이브리드(HEV) 모델은 1.6리터 4기통 엔진과 리튬 이온 폴리머 배터리로 구동되는 전기 모터를 결합하여 총 139마력을 냅니다. HEV의 기어 변속은 6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입니다.
N 라인은 1.6리터 4기통 엔진에서 201마력을 생성하는 터보차저를 파티에 제공합니다. 21세기 자동차로서는 보기 드문 이 모델에는 6단 수동 변속기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발밑 공간에 두 개의 페달만 있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N 라인은 7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 옵션을 제공하여 연비도 개선합니다.
엘란트라 N에는 6단 수동 기어박스 또는 패들 시프터가 있는 8단 자동 옵션을 통해 276마력을 앞바퀴에 전달하는 터보차저 2.0리터 4기 통이 있습니다. 버튼을 터치하면 N은 최대 20초 동안 10마력을 추가하는 오버부스트 기능도 활성화합니다.
2.0리터 인라인-4(SE, SEL, Limited)
147마력 @ 6,200rpm 132lb
-ft 토크 @ 4,500rpm
EPA 도시/고속도로 연비: 33/43mpg(SE), 31/41 mpg(SEL & Limited )
1.6리터 인라인 4/영구 자석 동기 전기 모터(HEV)
139마력 총 출력
195마력 총 출력
EPA 도시/고속도로 연비: 53/56mpg(파란색), 49/52 mpg(제한적)
1.6리터 터보차저 인라인-4(N 라인)
201마력 @ 6,000rpm
195lb-ft 토크 @ 1,500-4,500rpm
EPA 도시/고속도로 연비: 25/34mpg(수동), 28/36 mpg(자동)
2.0리터 터보차저 인라인-4(엘란트라 N)
276마력 @ 5,500-6,000rpm 289lb
-ft 토크 @ 2,100-4,700rpm
EPA 도시/고속도로 연비: 22/31mpg(수동), 20/30 mpg )
대부분의 2022 엘란트라 변형에 있는 2.0리터 엔진은 모터링 킥보다 연비를 더 선호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약간의 비판일 뿐입니다. 효율적이고 저렴한 통근용 자동차는 동시에 스릴 머신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이 더 인상적입니다. 가솔린에서 전력으로, 다시 전력으로 전환하는 방식이 놀라울 정도로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정지 상태에서 출발하는 데 탁월한 따스하고 스포티한 N 라인과 같은 추력을 발휘합니다.
2.0리터 엔진이 장착된 버전에는 상대적으로 단순한 리어 서스펜션(토션 빔)이 있는 반면 다른 모든 버전에는 멀티링크 리어 설정이 제공됩니다. 현대의 신용에 따르면 둘 다 조용하고 통제되며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N 라인의 빠른 201마력에 만족하는 사람들은 6단 스틱 시프트로 그립을 잡을 기회도 있습니다. 클러치는 가볍고 레버는 기어에 쉽게 끼워져 운전자의 참여도를 높이고 모든 것을 최대한 매끄럽게 만드는 재미있는 도전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할 수 있습니다.
N 라인이 엘란트라에 미묘한 스포티함을 부여하는 경우 풀온 엘란트라 N 모델은 합법적으로 트랙 가치가 있습니다. N의 276마력 엔진과 트릭 전자식 프런트 디퍼렌셜은 프런트 타이어에만 동력을 전달함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가속을 제공합니다. Sonoma Raceway에서 테스트하는 동안 엘란트라 N은 강력한 핸들링과 장난기 있는 스티어링을 결합하여 소란스러운 좋은 시간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엘란트라 N의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성격은 전자적으로 조절 가능한 서스펜션에 의해 촉진되는 비교적 부드러운 승차감 덕분에 거리에 잘 전달됩니다. 또한 둔한 통근에 흥분을 더하는 펑하고 요란한 배기음도 있습니다. 몸을 낮추고 싶다면 이 풍부한 배기가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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