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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현대 넥쏘는 시장에서 유일한 수소 동력 SUV/크로스오버입니다. 그것은 미국에 존재하는 거의 모든 수소 충전소가 있는 주이기 때문에 캘리포니아에서만 제공됩니다. 그리고 그때도 많지 않습니다.

넥쏘는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 또는 FCEV입니다. 연료 전지는 수소를 받아 전기를 만드는 화학 반응을 일으켜 차량 전체에 동력을 공급합니다. 유일한 배출물은 물입니다.

이것은 물론 매우 흥미로운 추진 방식입니다. 특히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오랜 시간을 매달려 있는 것보다 수소 탱크를 채우는 데 5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할 때 특히 그렇습니다. 최대 범위는 대부분의 배터리 구동 자동차보다 우수합니다(380마일).


FCEV는 자체적으로 전기를 생산하기 때문에 에너지가 석탄 화력 발전소에서 나온 것인지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하지만 수소펌프가 있는 주유소까지 30분을 운전해야 하는 것이라면 5분의 연료충전은 그리 편리하지 않다. 이 리뷰를 작성할 당시 운영 위치는 약 36개였으며 대부분이 로스앤젤레스와 베이 지역에 밀집되어 있었습니다. 더 많은 건물을 지을 계획이 있지만, 모든 것이 빙하 같은 속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소 충전소 근처에 살고 있고 그 움직임으로 인해 편안한 반경 내에서 유지되는 사람들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렇다면 2022 넥쏘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현대 투싼과 거의 같은 크기의 실용적인 크로스오버 바디를 갖추고 있습니다. 공간이 좋고 표준 장비가 좋으며 운전자는 혼자 운전할 때도 카풀 차선을 사용할 수 있으며 스타일은 틀림없이 매력적이며 초기의 높은 가격은 연방 및 주 인센티브와 무료 수소로 상쇄될 수 있습니다.


2022 현대 넥쏘 가격 

2021년형 수소전기 개별소비세 3.5% 적용 (2021.01.18.)
 모던 (A/T) 저공해1종 수소 609km 96.2㎞/kg 67,650,000원
 프리미엄 (A/T) 저공해1종 수소 593km 93.7㎞/kg 70,950,000원

해외기준 - 2022 넥쏘 in Blue 트림의 제조업체 권장 소매 가격(MSRP)은 $59,435입니다. 한정 모델은 $62,885입니다. 그런 다음 $1,245의 목적지 요금이 두 수치에 추가됩니다.

2022 넥쏘의 최대 연방 세금 공제는 $8,000입니다. California Clean Vehicle Rebate 프로그램은 또 다른 $4,500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현대는 최대 13,000달러 또는 3년 동안 무료 수소를 제공합니다.

유일한 다른 연료 전지 차량은 도요타 미라이 세단으로, 가격은 약 5만 달러에서 시작하여 최대 주행 거리가 402마일입니다. 또한 연방 및 주정부 인센티브를 받을 자격이 있으며 Toyota는 15,000달러 상당의 수소를 제공합니다.

2022 현대 넥쏘 디자인 

실내의 편안함
2022 넥쏘의 한 가지 변경 사항은 운전자 정보 디스플레이/계측기 클러스터가 더 커졌다는 것입니다. 이제 대각선에서 10.25인치로 측정됩니다. 이는 실내의 전체적인 미래 지향적인 모습을 보완하며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터치스크린과 잘 어울립니다.

특히 센터 콘솔은 이중 레벨 디자인이기 때문에 눈에 띕니다. 최상층에는 모든 제어 장치와 버튼이 있습니다. 그 중 많은 부분이 전송 버튼을 포함해 있습니다. 저층에는 스마트폰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두 트림 모두 비건 친화적인 모조 가죽 시트 표면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운전자가 가죽으로 감싼 스티어링 휠을 들고 있는 것을 꺼려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인테리어 색상 선택은 Stone Gray 또는 Meteor Blue입니다.

점유 공간은 컴팩트 크로스 오버에 좋습니다. 리어 레그룸은 넉넉한 38.6인치입니다. 화물 부피는 60/40 분할/접이식 뒷좌석 뒤의 29.6입방피트에서 내리면 56.5입방피트로 확장됩니다.

외관 스타일링
플러시 피팅/팝아웃 도어 핸들 및 숨겨진 와이퍼(후면에 있는 와이퍼 포함)와 같은 것들은 2022 넥쏘를 내부와 마찬가지로 깨끗하고 미래 지향적인 외부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또한 차량의 공기역학적 효율성에도 기여합니다.

넥쏘는 대부분의 크로스오버보다 더 매끄럽고 덜 박시합니다. 바람을 속이며 동시에 눈을 즐겁게 합니다.

블루 트림에는 17인치 알로이 휠이 있습니다. 19인치 합금으로 제한적으로 작동하며 루프 레일이 있는 유일한 모델이기도 합니다. 두 버전 모두 전면 및 후면에 LED 조명이 있습니다.

2022 현대 넥쏘 성능

엔진 및 변속기
영구 자석 전기 모터는 161마력과 291lb-ft의 토크로 2022 넥쏘의 앞바퀴를 구동합니다. 전기는 탑재된 수소 연료 전지에 의해 생성됩니다. 그 중 일부는 필요할 때까지 리튬 이온 폴리머 배터리에 저장됩니다. 이 배터리는 또한 일부 브레이크 에너지 재생을 캡처합니다. 환경 보호국(EPA)에는 배터리 구동 전기 자동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및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에 대한 MPGe(갤런당 마일) 수치를 계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연료 전지 스택, 영구 자석 전기 모터
161마력 291lb
-ft 토크
EPA 도시/고속도로 연비: 65/58 MPGe(파란색), 59/54MPGe(제한적)
범위: 380마일 범위(파란색), 354마일( 제한된)

주행 모드는 Comfort, Eco 및 Eco+이므로 2022 넥쏘의 우선 순위를 명확하게 나타냅니다. 다른 회사와 자동차는 전기 추진의 성능 가능성에 연결하고 있지만 수소 연료 전지는 효율성과 경제성에 더 가깝습니다.

괜찮아. 결국 넥쏘가 로스앤젤레스나 샌프란시스코를 돌면 최고 속도는 무의미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전기 자동차와 관련된 즉각적인 가속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는 Tesla 또는 Chevrolet Bolt EV가 더 적합할 것입니다.

파란색 트림은 재충전 사이에 380마일을 커버할 수 있지만 더 나은 장비를 갖춘 Limited 트림은 더 무거우며 354마일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느 쪽이든 현대 넥쏘는 운전과 기동이 쉽고 연소 엔진이 없다는 것은 조용한 진행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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