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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형 현대 벨로스터 N은 275마력의 스포티하고 스포티한 소형 3도어 해치백입니다. 그것은 소형차로서는 상당한 덩어리지만 벨로스터 N에는 서스펜션과 근육을 보완하는 기타 하드웨어도 있습니다.

한때 기발하고 재미있는 자동차의 범위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변형인 Veloster N은 실제로 직접적인 경쟁자가 없습니다. Honda Civic Si 또는 Volkswagen Golf GTI와 같은 다른 핫 해치(또는 세단형 자동차)는 더 저렴하지만 전력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또는 Honda Civic Type R과 같이 더 높은 가격에 더 큰 소리로.

그렇기 때문에 벨로스터 N은 수많은 장점에도 불구하고 특정 유형의 구매자에게만 어필하는 특정 선택입니다.

벨로스터 N에서 N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BMW에 M 디비전이 있는 것처럼(M2, M3, M4 등과 같은 멋진 고성능 머신을 만드는) 현대는 다양한 자동차의 N 버전을 단계적으로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연구 개발 부서는 한국 남양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 N 모델은 전 BMW 엔지니어가 독일의 유명한(때로는 무서운) 뉘르부르크링 북쪽 루프에서도 활발히 테스트되었습니다.

스릴을 전달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벨로스터 N은 탁월한 보증을 제공합니다. 2022 벨로스터 N의 파워트레인 보증 기간은 얼마나 됩니까? 10년 또는 100,000마일 중 먼저 발생하는 모든 현대차 차량과 동일합니다.

2022 현대 벨로스터 가격

2020년형 가솔린 터보 2.0 개별소비세 3.5% 적용 (2020.07.01.)
 Veloster N (M/T) 휘발유 1,998cc 10.7㎞/ℓ 30,190,000원
 Veloster N (A/T) 휘발유 1,998cc 10.2㎞/ℓ 34,600,000원

해외 - 이제 나머지 벨로스터 제품군은 역사가 되었으므로 2022 벨로스터 N은 $32,500의 제조업체 권장 소매 가격(MSRP)과 목적지 요금이 함께 제공됩니다. 자동 변속기를 추가하는 데 1,500달러가 추가되며 이는 Veloster N만큼 비쌉니다.

구매자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다른 핫 컴팩트에는 2022년형 Honda Civic Si가 포함됩니다. 이 모델은 약 27,000달러에서 시작하지만 출력이 부족합니다(약 200마력). Type R 버전은 300마력을 넘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40,000에 더 가깝습니다.

Subaru Impreza WRX 는 268마력에 4 륜 구동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Veloster N 가격을 약 4천 달러 낮춥니다. Volkswagen Golf GTI 의 새로운 세대 도 2022년에 데뷔하여 241마력을 내고 30,000달러 지역에서 시작합니다.

2022 현대 벨로스터 디자인 

실내의 편안함
현대는 벨로스터 N 소유자가 자동차의 코너링 기능을 탐색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면 스포츠 시트에는 측면 지지대가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천과 모조 가죽의 혼합으로 덮여 있으며(스티어링 휠은 진짜 가죽으로 감겨 있음), 실내가 약간 어둡고 집에 있는 것을 신경 쓰지 않는 한 탑승자에게 쾌적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몇 가지 저가 플라스틱.

당연히 뒷좌석 공간은 덜 수용적이며 최대 2명의 승객을 수용합니다. 그러나 60/40 분할/접이식 시트 뒤에 있는 수하물 공간은 19.9입방피트로 넉넉합니다. 시트를 접으면 44.5입방피트로 확장됩니다.

외관 스타일링
그 성가신 세 번째 문은 Veloster N이 실제 쿠페가 되는 것을 막습니다. 그러나 나머지 차량은 경 사진 루프 라인과 낮은 승차 높이로 쿠페의 내러티브를 밀어붙이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이 N 모델은 고유의 공기역학적 조정과 브레이크를 시원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면 통풍구 및 특수 설계된 알로이 휠을 갖추고 있습니다. 외장 색상은 블랙, 화이트, 레드, 퍼포먼스 블루가 있습니다. 이 후자의 색조는 매우 창백하고 우리 눈에는 매력적입니다.

2022 현대 벨로스터 성능 

출력을 275마력으로 높인 작년의 옵션인 퍼포먼스 패키지가 이번에는 표준입니다. 터보차저 2.0리터 4기통 엔진으로 생산됩니다.

드라이브는 표준 6단 수동 변속기 또는 스티어링 휠 아래에 장착된 시프트 패들로 보강된 옵션 8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전륜으로만 진행됩니다.

2.0리터 터보차저 인라인-4
275마력 @ 6,000rpm
260lb-ft 토크 @ 1,450-4,700rpm
EPA 도시/고속도로 연비: 22/28mpg(수동), 20/27mpg(자동)

대부분의 현대 차량에 적용되는 모든 훌륭한 속성에도 불구하고 운전의 스릴은 제대로 표현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2022년형 벨로스터 N은 혼다 시빅 타입 R과 같은 수준은 아니지만 멀지 않은 수준입니다. 그리고 일부 구매자는 마지막 순간적인 움직임에 대해 추가 현금을 지불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벨로스터 N은 275마력의 힘을 냅니다. 프론트 드라이브 설정이 항상 그러한 펀치에 잘 대처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한 바퀴가 다른 그립으로 회전하는 경향이 있으며, 그 다음 조건을 바꿔 가속기를 너무 세게 밟으면 토크 스티어가 발생합니다. Veloster N은 제한적인 슬립 디퍼렌셜이 있는 새싹에서 그것을 닙니다.

이 하드웨어는 토크 벡터링으로 알려진 프로세스인 각 앞바퀴에 가는 전력량을 제어합니다. 코너링을 할 때 바깥쪽 바퀴가 안쪽 바퀴보다 더 빠르게 움직여 차량이 타이트한 라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6단 수동 변속기로 전통을 유지하는 것이 좋은 길입니다. 부드러운 저단 변속을 위한 레브 매칭 기능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선택 사양인 자동(엄밀히 말하면 자동 변속기, 듀얼 클러치 설정이 있기 때문에 일반 자동처럼 사용)은 스티어링 휠 아래의 시프트 패들과 맞물릴 수 있습니다. 운전자는 원할 때 기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실상 두 세계의 최고입니다.

어댑티브 서스펜션은 표준이지만 가장 격렬한 운전자라도 트랙 작업을 위해 스포츠 모드로 클릭하여 일반 도로에서 가장 편안한 설정을 유지하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벨로스터 N은 얼마나 빠릅니까? 런치 컨트롤이 있는 8단 자동 변속기를 사용하면 약 4.8초 만에 60mph까지 정지합니다. 꽤 존경스럽습니다. 최고 속도는 155mph로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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